AI 푸드테크 ‘비욘드허니컴’, 70억 규모 시리즈 A 투자유치

July 4, 2023

AI기반 푸드테크 스타트업 ‘비욘드허니컴’이 7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라운드는 LB인베스트먼트가 리드했고, 포스코기술투자, 비에이파트너스, 산업은행, 데브시스터즈벤처스가 참여했다. 비욘드허니컴의 누적 투자유치금은 94억 원 규모이다. 비욘드허니컴은 실시간 음식 조리 상태를 AI로 학습 및 분석해, 자동 조리 로봇이 균일한 맛과 […]

상담문의
AI 푸드테크 ‘비욘드허니컴’, 70억 규모 시리즈 A 투자유치

AI기반 푸드테크 스타트업 ‘비욘드허니컴’이 7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 이번 라운드는 LB인베스트먼트가 리드했고, 포스코기술투자, 비에이파트너스, 산업은행, 데브시스터즈벤처스가 참여했다. 비욘드허니컴의 누적 투자유치금은 94억 원 규모이다.

비욘드허니컴은 실시간 음식 조리 상태를 AI로 학습 및 분석해, 자동 조리 로봇이 균일한 맛과 식감으로 대량 재현하는 AI셰프 솔루션을 개발했다. 창업 초기 네이버 D2SF 등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고, 지난해 네이버 제2사옥 1784에 입점해 임직원 대상으로 점심 메뉴를 제공하며 솔루션을 고도화해 높은 퀄리티와 빠른 조리 성능을 입증했다.

현재 비욘드허니컴은 네이버, 네오위즈, GS 자이, 안다즈 호텔, 숙달돼지 등 다양한 고객사를 확보하며 사업을 확장 중이다. 이번 투자유치를 발판삼아, 북미 시장 진출에도 속도를 낼 계획이다.

정현기 비욘드허니컴 대표는 “네이버를 시작으로 여러 급식 사업장에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매월 5만여 개의 조리 데이터를 확보해 빠르게 솔루션 완성도를 높여왔다”라며, “글로벌 무대에서도 독보적인 기술 경쟁우위를 확보해, 한국의 1호 푸드테크 데카콘이 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상담신청

각 고객 별로 상황을 고려하여 편안한 분위기에서 맞춤 상담을 진행합니다.
귀사의 기업가치 향상을 위한 명쾌한 해답을 드리겠습니다.

상담문의가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습니다.
상담 문의 내용을 확인하는대로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Oops! Something went wrong. Please fill in the required fields and try again.

※ 기관투자자께서는 아래 연락처 정보를 남겨주세요

기관 등록하기
기본 정보를 기입해주시면 투자유치 및 M&A와 관련된 딜 정보를 알려드립니다.